종문도 세계가 참배할 수 있게
닛켄을 가책
아래 내용은 한SGI 일련정종 자유게시판의 “창가학회 본존은 왜 가짜본존인가”라는 내용입니다.
조회 17 추천 0 2014.06.06. 11:32 http://cafe.daum.net/kyssea0327/Fnom/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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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 문 》창가학회의 本尊(본존)은 왜 "가짜本尊(본존)"인가?
만약, 최첨단 칼라 컴퓨터로 지폐를 복사하고, 지폐를 제작한다고 합시다. 아무리 진짜와 분간할수 없을 정도로
精巧(정교)하게 만들어 졌다해도 그것은 "가짜지폐"이고, 제작해서 사용하면 法的(법적)으로 처벌 받게 되는것입니다.
왜냐하면 ◆ 政府(정부)가 정식으로 許可(허가)하지 않았고, ◆ 우리나라 한국은행에서 發行(발행)한것이 아니고, ◆ 자기 멋대로 만든것이기 때문입니다. 창가학회의 "가짜本尊(본존)" 도 전적으로 같은 이치입니다. ◆ 御法主上人(어법주상인)의 許可(허가)을 받지않았고, ◆ 總本山(총본산)에서 下付(하부)받은 것이 아니고 ◆ 창가학회가 御本尊(어본존)을 멋대로 복사해서 제작한 것이기 때문에 "가짜本尊(본존)" 이라는것입니다.
같은 질문을 반복되니, 같은 답을 드릴 수밖에 없습니다.
대성인께서는 “때의 관수라 할지라도 불법에 상위하여 기의를 세우면 이를 받아들이지 말아야 할 것”(어서 1618)라고 말씀하셨습니다.
1991년 11월 28일 닛켄은 학회를 파문하고, 12월 27일 1천6백25만 지용의 진열로부터 퇴자요구서를 받고 파문된 방법자입니다. 그는 닛켄종이라는 사종의 교주입니다.
닛켄이 방법자인데 방법자에게 무슨 허가를 받아야 하는지요?
총본산은 이미 방법의 산이 되어버렸습니다.
"가짜本尊(본존)"을 배례해서는 안됩니다!!!
"가짜本尊(본존)"을 받고나서 당신(학회원)은 여러가지 문제로 고민하고 있지 않습니까? 예를들면, 원인불명의
疾病(질병)이나 經濟苦(경제고) 家庭不和(가정불화)등... "가짜본존"에는 正法(정법)에 敵對(적대)하는 魔(마)의 힘이
있고, 그것을 배례하면 魔(마)의 通力(통력)에 의해 身(몸)과 心(마음)을 破滅(파멸)시키는 무서운 惡業(악업)을 쌓게
되는 것입니다. 당신(학회원)이 "가짜본존"을 배례하고 있다면 한시라도 빨리 日蓮正宗(일련정종)의 서울, 부산布敎所
를 방문해서 올바른 御本尊(어본존)에 歸依(귀의)해야 합니다. 행복으로 가는 첫걸음은 거기서부터 시작되는 것입니다.
닛켄종의 본존이 가짜이고 창가학회의 본존님이 진짜라는 것은, 192개국으로 발전한 학회의 부흥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인원이 많다고 광선유포는 아니다’라는 말로 위안만 할 때는 아닌 것 같습니다.
이젠 종문도 수계, 타파공양, 대석사 참배, 장례식 등 의식에만 매달리지 말고, 민중구제의 절복전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먼저 닛켄의 방법부터 가책해야 합니다.
★ 戶田城聖(도다죠세이) 창가학회 제2대 회장의 指導(지도)
"단지, 大御本尊(대어본존)만은 우리들은 어떻게 할수 없다. 日蓮大聖人樣의 깨달음, 唯授一人(유수일인), 代代의
法主猊下(법주예하) 以外(이외)에는 어떻게 할수 없다" 大白蓮華(대백연화) 昭和34년 7월호 9페이지)
도다 선생님의 말씀처럼 학회는 더 이상 어떻게 할 수 없을 정도로 종문을 외호하셨습니다. 그런 충성스러운 학회를 닛켄은 대화도 없이 한 장의 통지로 1천6백만의 학회원의 법신을 파괴시켰습니다.
이런 닛켄의 무자비한 행위를 세계의 식자들은 질투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 창가학회 版(판) - 折伏敎典(절복교전) 改訂版(개정판) 昭和33년 6월
"富士大石寺(후지대석사)의 大御本尊(대어본존)을 참배하지 않는것은 모두 謗法(방법)이다. (中略) 大石寺
(대석사)에 배반하는 방법의 무리들이 갖고있는 眞筆(진필)의 어본존에는 大聖人의 御魂(어혼)은 깃들어 있지 않은것
中略(중략) 信仰의 對象(대상)으로서 一切(일체)를 바치고 南無하고 받드는 御本尊이기때문에 大石寺에 있어서는
御相傳(어상전)에 의해 代代의 御法主上人(어법주상인) 한분이 書寫(서사)하시는것이고 우리들 信者(신자)가 이러쿵
저러쿵 하는것은 두려워해야 하는것" 折伏敎傳(절복교전) 322페이지
우리도 대어본존님을 참배하고 싶습니다. 종문의 승려와 신도님들에게 말씀 드립니다.
대성인께서는 “사람들의 방법을 알면서 신명을 아껴 말하지 않는다면 오히려 모든 사람들의 원수가 된다”(어서 1460쪽) 그러므로 “감연히 말을 했노라”(어서 1460쪽)고 말씀하셨습니다.
닛켄의 방법을 가책하여 세계인들이 대어본존님을 자유롭게 참배할 수 있도록 투쟁해 주시기 바랍니다.
★ 廣宣流布(광선유포)의 진정한 意味(의미)는
日寬上人(니치칸상인)은 "富士山은 이 광선유포의 根源(근원)이기때문에. 根源(근원)이란 무엇인가 말씀
하시기를 本門戒檀(본문계단)의 本尊(본존)이것 이니라" 六卷抄(육권초) 68페이지 라고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즉 전세계의 사람들이 總本山(총본산) 大石寺에 歸依(귀의)해서 南無妙法蓮華經를 봉창하는것을 "廣宣流布(광선유포)"
라고 합니다. 大御本尊(대어본존)이란, 緣(연)이 없는 단체인 창가학회의 가르침이 넓혀져도 그것은 광선유포라고
말할수 없습니다. 總本山 제66세 日達上人(닛다쓰상인)도 이전에 "日蓮正宗(일련정종) 敎義(교의)가 아닌것이 전세계
넓혀져도 그것은 廣宣流布라고 말할수 없는 것입니다." 日達上人(닛다쓰상인)全集(전집) 2-6-295페이지 라고
명확하게 나타내시고 계십니다.
위에서도 말씀 드렸지만 닛켄의 방법을 가책하여 세계 모든 사람들이 대어본존님을 참배할 수 있게 종문의 신도들의 용기 있는 투쟁을 부탁 드립니다.
우리도 닛켄의 방법을 계속 가책하고 있습니다.
★ 本人妙抄(본인묘초)
『 이 血脈(혈맥) 및 本尊의 大事(대사)는 日蓮嫡嫡座主傳法(일련적적좌주전법)의 書(서) 塔中相承(탑중상승)의
稟承(품승) 唯授一人(유수일인)의 血脈(혈맥)이니라 단단히 명심하여 비장하여 傳(전)할지니라』御書1684
본인묘초 항상 마음 속에 간직하고 있습니다.
닛켄의 학회 파문의 방법을 가책하고 가짜 법주에 대해 진상을 규명하여, 만인이 신뢰할 수 있는 “일련적적좌주”를 세우셔야 합니다.
이를 위해 방법자인 닛켄을 가책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