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9)댓글 험악하게다는분 신심부터

(399) 댓글 험악하게 다시는 분 신심부터 점검해 보시고 조직악에 대해 간파하는 눈을 기르시지요.

myungho 2017. 2. 14. 09:33

(399) 댓글 험악하게 다시는 분 신심부터 점검해 보시고 조직악에 대해 간파하는 눈을 기르시지요.

  

 

 

99/

병신 새끼야 이런글 그만 써..

한국 sgi가 김인수 이사장 중심으로 승리할려고 얼마나 단결하고 있는데..

넌 죽어서 지옥에 떨어져..

 

1111/

저도 여기 게시글 쓰시는 분 모순이 많다고 생각하지만,

김인수 비롯 현재 집행부는 근본이 잘못된 것은 맞습니다.

댓글을 그렇게 험악하게 다시는 분의 신심부터 점검해 보시고 조직악에 대해 간파하는 눈을 기르시지요



악구(惡口)는 하도 많이 들어, 이런 말은 관심 밖의 일로 되어버렸습니다.

99님은 몹시도 흥분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게시 글을 읽으셨으니 감사합니다불법의 정수는 김인수 개인 중심이 아니라, 사제불이의 정신입니다


● 1111/ 김인수 비롯 현재 집행부는 근본이 잘못된 것은 맞습니다댓글을 그렇게 험악하게 다시는 분의 신심부터 점검해 보시고 조직악에 대해 간파하는 눈을 기르시지요.

 

사법의 승과 권력자가 결탁하여 목숨에 미치는 탄압을 가해왔을 때 ‘사자왕의 마음으로 굴하지 않고 끝까지 투쟁한 사람이야말로 부처가 될 수 있다(어서 957)

사법의 승은 불법을 이용하고 있는 김인수입니다권력자란 집행부 외에 김인수 측근입니다.

 

이들은 스승의 5.15지도를 숨기며, 스승을 협박하고 조직을 파괴했습니다. 이 때 사자왕의 마음으로 굴하지 않고 투쟁한 사람은 부처가 될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지금이야말로 부처가 될 수 있는 최고의 찬스입니다


지금까지 5.15지도의 실천을 위해 끝까지 투쟁해 오신 분들이야말로 사자왕의 마음입니다. 

 

● 1111/ 저도 여기 게시글 쓰시는 분 모순이 많다고 생각하지만,

 

1111님의 댓글은 3번째로 기억됩니다여기는 집행부 개혁을 위한 여러분들의 광장입니다여러 분들의 의견을 듣고 답하고, 또 여러 분들의 의견을 많은 분들에게 전하는 열린 광장입니다.

 

만약 이 카페와 블로그가 이런 소통의 자리가 아닌 일방 통행의 자리였다면지금까지 존재해 올 수 없었을 것입니다.

 

게시글에 모순이 많다는 말이 저 뿐만 아니라 이글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순이 많다는 말로 말로 들립니다귀하가 생각하는 모순은 무엇인지 말씀해 주세요 

노력해 가겠습니다

 

● 경전에 문()이 없고 의()가 없는 설을 신수(信受)해서는 안 된다

 

선생님께서는 “참성의 정체를 민중에게 폭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의 사람들만 자각하는 것으로는 사회는 변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행동을 일으켜 참성증상만을 드러나게 하는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런데 귀하는 느닷 없이 댓글로 병신 새끼야 이런글 그만 써라고 욱박지르고 있으니, 스승의 말씀을 따라야 할까요, 귀하를 따라야 할까요?

 

천태대사는 “경전과 맞는 것은 기록하여 이것을 받아들이시라경전에 문()이 없고 의()가 없는 설을 신수(信受)해서는 안 된다”(어서 481)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아무래도 지금으로는 문증도 없는 

귀하의 감정적인 말을 딸 사람은 없을 것 같습니다.

 

● 동심(同心)은 동지가 서로 존경하는 마음사제불이의 신심,

 

법련 2017,01월호, 84쪽의 내용입니다.

<이체동심(異體同心)은 모든 사람을 존경하는 불법 철학을 바탕으로 이루어지며 사람과 사람의 유대입니다동심(同心)은 동지가 서로 존경하는 마음입니다.

동심(同心)은 사제불이의 신심입니다.

 

이체동심의 핵심은 자기 마음을 부처의 마음광선유포 지도자의 마음인 광포 대원에 맞추는 사제불이의 신심입니다.

 

닛코상인은 사제불이의 정신을 관철해 대성인 직결의 화합승단을 구축하셨습니다이와 반대로 오노승(五老僧)은 권력이 두려워 사제를 잊어버렸기에 광선유포의 대도에서 벗어나고 말았습니다참으로 사적대(師敵對)는 이체이심 그 자체입니다.> 


사제불이의 정신을 잊어버린 집행부는 사적대의 오합지졸의 집단입니다.  

 

● 김인수는 무고한 수천 수만의 회원들을 ‘SGI반대파로 매도하여 인권탄압한 주범

 

선생님께서는 동심(同心)은 동지가 서로 존경하는 마음입니다.라고 말씀하셨는데김인수는 무고한 수천 수만의 회원들을 

‘SGI반대파로 매도하여 제명시켰습니다. 고향인 대구 사람들만 해도 4개 방면입니다. 부모형제와 같은 고향사람들이 무슨 죄가 있다고......

 

5.15지도에서 선생님께서는 인권탄압은 범죄행위다무고하게 해임제명된 간부들을 진상규명하여 명예회복 시켜야 한다고 말씀하셨는데,

박재일여상락김인수는 오히려 스승의 5.15지도를 내정간섭이라고 협박하며,

이에 저항한다고 수천 수만의 개혁연대를 ‘SGI반대파로 누명을 씌워 제명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조직은 분열됐고

집행부 개혁을 위해 일어선 개혁연대는 지금도 자신들의 명예회복과 선생님의 5.15지도를 실천하기위해 투쟁하고 있습니다

만약 귀하가 ‘SGI반대파로 누명을 쓰고 제명 당했다면어떻게 하겠습니까?

 

● 이전경(爾前經)을 찬탄함은 법화경(法華經)을 헐뜯는 것에 해당함


설령 법화경(法華經)을 파()하지 않더라도 이전(爾前)의 경()들을 찬탄(讚歎)함은 법화경(法華經)을 헐뜯는 것에 해당(該當)함이라”(어서 586)

여기서 이전의 경은 사적대와 파화합승의 김인수입니다.

김인수를 찬탄함은 법화경을 헐뜯는 것에 해당한다는 말씀입니다.

 

전단(栴檀)의 숲에 들어가면 손으로 꺾지 않더라도 그 몸에 향기가 풍긴다. 
비방(誹謗)의 자에게 친근하면 소수(所修닦은 바)의 선근(善根)은 모두 소멸(消滅)하여 함께 지옥(地獄)에 타락(墮落)하리라,
 

로 홍결(弘決)의 사()에 가로되 

「만약 사람이 본래 악이 없더라도 악인(惡人)에게 친근하면 후에 반드시 악인(惡人)으로 되어 악명이 천하(天下)에 널리 미치리라”(어서 1374)


5.15지도에서 선생님께서는무고한 간부들을 해임제명시키는 것은 인권탄압이며, 이는 범죄자임을 말씀하셨습니다.

이런 범죄자와 친근하면 후에 반드시 악인(惡人)으로 되어 악명이 천하(天下)에 널리 미치리라”는 말씀이십니다.

참으로 무서운 일입니다.

 

● 맺음 말

 

“선()이라도 대선(大善)을 깨뜨리는 소선(小善)은 악도(惡道)에 떨어지느니라”(어서 1495여기서 대선은, 5.15지도입니다사제불이의 정신입니다.

대선을 깨뜨리는 소선의 자는 회원들에게 5.15지도를 공개하지 않고 숨겨 온 김인수입니다. 

 

대성인께서는 “사람들의 방법을 알면서 신명을 아껴 말하지 않는다면 오히려 모든 사람들의 원수가 된다(어서 1460그러므로 “감연히 말을 했노라”(어서 1460)고 말씀하셨습니다.

 

김인수의 사적대와 파화합승의 방법을 알면서도 신명을 아껴 말하지 않는다면모든 사람들의 원수가 된다는 말씀입니다.

 

“법()을 파괴하는 자를 보고 그냥 두며 가책(呵責)하고 구견(驅遣: 추방)하고 거처(擧處: 규탄)하지 않는다면 마땅히 알지어다. 이 사람은 불법 중의 원적이니라.(어서 2699님도 감정적으로 생각할 것이 아니라

어서와 선생님지도를 근본으로 악을 가책하고 규탄해 가야 합니다.

-----------------------


카페 <혁명의 푸른 하늘>에 올라온 댓글입니다. 

 

마이클 17.02.13. 19:47

김인수나 김인수 꼬봉이나 수라계가 강하다고 보여지는데요.

 

야리 17.02.13. 19:55

99님의 댓글 읽는 순간 어본존님께 죄스러운 생각이 드네요~ 99! 전 신심한지 1년 갓 넘었어요 여기 싸이트글들이 일어나지도 않은일들을 거짓으로 꾸며서 글을 올렸다면 싸이트 운영자를 고소하시면 되겠네요~ 많은 사람들이 보는 곳인데 입에담지 못할 소리 하시니 99님은 신심을 몇년동안 하셨는지 몰라도 인간혁명,경애혁명, 올바른 신심 하시면서 초심으로 돌아가 이케다 선생님 스피치 다시 공부하셔서 인간혁명하시는게 우선이네요~
99! 본인이 쓰신글 다시한번 읽어보시고 깊이 생각해주세요~


민초 07:43

"말하지 않는다면 자비가 없음과 같다" (어서 200)
진실을 말하지 않으면 오히려 무자비가 되고 맙니다.
많은 민중을 불행한 채 방치하는 일이 됩니다.(어서와 청년


바람 17.02.14. 10:01

99님께...
한국sgi가 김인수이사장을중심으로 얼마나단결할려고 하는지모른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훌륭한 말씀입니다.
다만 무엇을위한단결이냐가 중요한것이아닐런지요.
우리는 영원히 변하지않는사실 두가지가있습니다
첫째..어본불니치렌대성인 불법을수행하는불자입니다
둘째..창가학회 이케다선생님제자입니다
이사실은 영원히 변하지않는 사실입니다
이케다 선생님은 항상 한국의제자가 하나되어 이체동심으로 전진하기을 뼈을깎는심정으로 바라고계십니다
그래서 5.15지도을주셨습니다
생명을 말하고 실천하는 창가학회원을
생명의정의에 떠떳해야합니다
지도자는생명의 정의가최고의무기입니다 


바람 17.02.14. 09:47

그런데 한국sgi최고간부들은 스승이신 이케다선생님의 5.15지도을실천하지않았습니다
우리는영원한 광포의동지입니다
수만명의 우리의 영원한 광포의동지을 sgi반대파로 몰아재명시켜습니다
우리는 개혁연대을 수십번이라도만나
대화하고 검증하고 손에손잡고 대화합을이뤄야하는것이 스승의지도을 실천하는것이고 그것이5.15지도의 선생님마음이었다고확신합니다
한국sgi 조직을중심으로 스승의지도을 실천해야합니다
맨먼저 누명쓰고 재명당한 우리의영원한광포의동지들의 명예회복부터 시작하여
대화합을 이뤄야합니다
그래야 청년부들께 자랑스런 선배가될수있구 대성인의불법의 정의가 살아남니다. 


바람 17.02.14. 09:52

위대한 인간은 해온 이루어논 업적도 중요하지만
잘못한일을 자신의 명예등등의 일을던져버리고 궤도수정하여 지금이순간부터 
대성인님께
선생님께
자신에게
부끄럼없는 길을 지금부터라도 실천하는것이 위대한 인간이 아닐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