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7) 허위사실유포 및 명예훼손 죄로 고발?
본말전도/ 상기 사실이 거짓이라면 악의 근원인 차명호씨를 본부에 보고하여 허위사실유포 및 명예훼손 죄로 고발하도록 합시다.
|
한국SGI에서 선생님의 지도를 내정간섭이라고 협박하는 자가 나오더니,
개혁을 위해 투쟁하는 사람에게 명예훼손 죄로 고발하자는 사람도 나옵니다. 그래서 말법을 오탁악세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 게시글의 근거로 제시한 동영상 및 게시글
귀하의 “상기 사실”이라는 게시글은
(274) 95사태 박재일을 시기 질투하여 발생한 사태? (275) 해외/ 일반 회원들이 보면 위험하다고? <1> (276) 해외/ 일반 회원들이 보면 위험하다고? <2> 세개입니다.
여기서 근거로 제시한 동영상과 글도
(210) 안찬선/ 안기부납치사건의 양심선언 전문,
(214) 5.15지도 전문과 신생한국위원회,
(239) 동영상 한국SGI 개혁연대 비디오, 세개입니다.
● 박재일, 여상락, 김인수가 사자신중의 반역자임을 제시한 증거
그리고 박재일, 여상락, 김인수가 사자신중의 반역자인 증거로
아래 사실들을 제시했습니다.
(1) 집행부는 선생님이 한국에 주신 5.15지도를 지금까지 회원들에게 숨기고 있다.
(2) 집행부는 선생님으로부터 박재일이 무차별 제명시킨 회원들을 진상규명하여 명예 회복시키라는 5.15지도를 받고도 딸지 않고 있다.
(3) 집행부는 선생님의 지도를 내정간섭이라고 배척하고도 지금까지 사죄하지 않고 있다.
(4) 집행부는 진상규명 위원회인 신한위를 폐지시키고 그 죄를 SGI에 뒤집어 씌웠다.
(5) 집행부는 회원들이 5.15지도에 대해 말만 하면 ‘SGI반대파’로 매도하여 조직파괴범으로 몰아 마녀사냥을 하고 있다.
(6) 불교회 회원들은 사제직결의 신심이 근본이 아니라, 집행부의 눈치 보기가 먼저다.
● 민중이 악에 속아버리면 여동죄가 되고 만다.
진짜 구로본부에 보고하려면 전화나 직접 찾아가도 되는 걸, 굳이 댓글에 올렸다는 것은 회원들을 선동해 보려는 의도가 아닌가요?
그러려면, 이증, 문증, 현증에 근거하여 글을 올리세요.
본말전도님의 댓글은 이조시대 사람의 글 같습니다.
선생님께서는 “참성의 정체를 민중에게 폭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의 사람들만 자각하는 것으로는 사회는 변하지 않습니다”(위의 책, 184쪽)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게시글의 주장은 집행부에서 숨기고 있는 스승의 5.15지도와
집행부가 저지른 사적대와 인권탄압의 행위를
동영상으로 폭로한 것입니다.
선생님께서는 “닛켄 자신이 악도에 떨어지는 것은 자업자득이다.
그러나 민중이 그에게 속아버린다면 ‘여동죄(공범죄)'가 되고 만다. 그것이 가엾다.
결단코 파절하여 방법(謗法)에서 깨어나게 하여 구해주지 않으면 안 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혁명의 푸른 하늘, 폭풍의 95년도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방법(謗法)에서 깨어나게 하여 구해주지 않으면 안 된다”는 마음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귀하는 오히려 저에게 ‘악의근원’이라고 하시니,
본말전도님이야말로 명예훼손 죄로 고발 당해야 할 사람 아닌가요?
● 맺음 말
“의법불의인(依法不依人)이라고 설하셨으므로 경(經)과 같이 설하지 않음은 아무리 훌륭한 사람이라도 신용하지 말지어다”(어서 9쪽)
닉네임 뒤에 숨어 이러지 마시고,
법과 현증을 근거로 대화하면 어떨까요?
수천 수만의 회원들을 ‘SGI반대파’로 매도하여 법신을 파괴한 자들에게 오히려 개혁을 위해 투쟁하는 사람들을 명예훼손으로 고발하라니,
귀하의 글을 읽으면 법을 외면하고 권력에만 아첨하는 집행부 사람 같습니다. 5.15지도와 인권탄압의 동영상을
귀하처럼 조롱하는 집단은 집행부밖에 없으니까요.